맛따라 (맛집)

[오목교 맛집] 의외로 냉면 맛집인 락원

띠뚜앙 2023. 11. 15. 08:34
반응형

[오목교 맛집] 의외로 냉면 맛집인 락원



안녕하세요. 디뚜앙입니다~
이번 여름 참 덥죠?? 그래도 뉴스를 보니 이번 여름이 그간 여름중에서 가장 안 더웠던 해라고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름은 여름인지라.. 낮에는 정말 덥더라구요.
이런 날에는 뭐니 뭐니 해도 냉면!!

친구와 냉면 맛집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락원입니다.



락원
위치: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93 목동현대41타워 3층 308호
영업시간: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41타워에는 참 맛집이 많은데, 여기 ‘락원’도 굉장한 맛집이었어요.
뭐 가게 내부에 수요미식회 사진이 붙어 있는 걸로 보아 방송에도 출현했나봐용 ㅎㅎ

메뉴는 만두가 아무래도 메인인지라 만둣국, 만두 전골 등이 보였어요!


기본 세팅은 단무지와 김치!

저희는 뭘 시켰냐면요~
비빔 국수와 칡 냉면, 만두 3종세트 이렇게 시켰어요.
메뉴 발란스가 잘 맞지 않나요??

제가 시킨 칡 냉면 10,000원

전 원래 비빔만 먹는데, 이날은 뭔가 물냉면이 땡겨서 시켰어요.
그런데 여기 냉면은 특이하게 참기름을 뿌려서 주더라구요.
처음엔 뭐지? 하고 의아했는데 먹자마자..!.!!

이거다!!!

참기름이 고소하고 되게 맛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냉면과 잘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어울렸어요👍👍

앞으로 냉면 먹고 싶을땐 락원으로 달려갈 예정입니다.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그리고 만두 3종 세트 (11,000원)

만두는 대체적으로 담백하고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군만두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친구가 시킨 비빔 국수 (10,000원)

비빔 국수도 그렇게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ㅎㅎ 냉면과 비빔 국수를 번갈아 먹으니까 맵지 않고 맛있었답니당

만약 만두를 함께 시킨다면 비빔 국수가 조금 더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살짝 매콤해서 만두랑 같이 먹으면 꿀 조합이었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게 땡기신다면 고민하지말고 락원으로 달려가세요!!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는 맛집 ‘락웡’ 추천합니다^^

그럼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