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따라 (맛집)

[화곡 맛집] 드디어 찾았다 콩국수 맛집,직접 만드는 가마솥 손두부

띠뚜앙 2023. 11. 15. 08: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뚜앙입니다.

여름은 지났지만, 여름에 맛있게 먹었던 콩국수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여름

갑자기 콩국수가 먹고 싶어졌어요. 살아생전 콩국수를 먹어본적이 없는데,

갑자기 “콩국수 먹고싶다!” 하는 생각이 머릿 속을 스쳐 지나갔어요.

그래서 열심히 서치한 결과 화곡역 쪽에 맛있는 콩국숩을 발견했답니다.



가마솥 손두부
위치: 서울 강서구 강서로33길 64
영업시간: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휴무: 매주 1,3째주 토요일



우선 가게가 가정집을 개조하서 만든 식당이라는게 아주 좋았어요.

보통 이런 곳은 200000프로 확률로 맛집입니다.


이런 정겨운 입구를 통해서 가게 안으로 들어갑니다!

손두부집이기 때문에 메뉴는 두부가 들어간 음식이 많아요.

저희가 방문한 날, 주변 테이블에서 비지찌개랑 제육 덮밥을 드시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저희도 도전해보기로했어요!

식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신발을 신고 들어가는 거랍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예쁜 하트모양 계란 후라이❤️
콩국수만 시켰는데도 계란 후라이를 주네요. 감덩

그리고 저희가 시킨 콩국수 (10,000원)

진짜 콩물이 엄청 진하고 고소했어요.
저는 간을 세게 하는게 별로라서 소금만 살짝 넣어서 먹었답니다!

소금을 넣으니 고소함이 두배!!

다들 콩국수에 무엇을 넣어서 드시나요~? 설탕? 소금??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으니 편하신걸 넣어서 먹으면 될거 같아요👍

오늘은 진짜 진짜 맛있는 콩국수 집을 소개해보았어요.
여기는 진심으로 진짜 맛있어요.
콩국수나 두부요리가 생각나실때 꼭 방문해 보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