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따라 (맛집)

[고양 맛집] 목우촌 웰빙 마을 애니골점/ 찾았다 인생고기!

띠뚜앙 2023. 11. 15. 08:35
반응형

인생 고기를 찾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디뚜앙입니다!

애니골에는 맛있는 맛집들이 정말 많죠? 이런 맛집들 사이에 위치한

“목우촌 웰빙 마을 일산 애니골점“

에 다녀왔어요. 지금 바로 소개할게요^^


목우촌 웰빙마을 -일산 애니골점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43번길 17-1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21:30 라스트오더)

가게 외관부터 맛집 느낌이 가득했던 목우촌 웰빙 마을!

모기가 무섭긴했지만 놀러와서 바베큐하는 감성을 즐기고 싶어서 야외 테이블에 앉았어요.

(간혹 고깃집은 기름때문에 테이블이나 식기 이런곳에 기름이 많이 묻어있는 경우가 많잖아요? 근데 이곳은 테이블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는 느낌이었어요👍)

테이블 마다 모기 기피제도 비치 되어있었어요.ㅎㅎ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저희는 삼겹살2분과 목살 1분을 먹었어요.
여기 한우가 되에에에게 맛있다고 하던데.. 담엔 한우를 먹어보려구요

기다리던 삼겹살!!!
그냥 땟깔만 봐도 맛있어 보이죠??? 진짜 맛있엇어요😆

그리고 밑반찬들!

밑반찬이 하나같이 다 너무 맛있어서 너무나 만족했답니다 ㅎㅎ 특히 애호박 무침은 쵝오

된장찌개도 시켰는데, 크게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니었네요 ㅎㅎ

노릇노릇 익어가믄 삼겹살~

야외에서 먹으니까 진짜 좋더라구요👍 주변에 나무들도 많아서 진짜 어디 여행가서 먹는 기분이었다니까요!

그리고 목살!!

개인적으로 전 삼겹살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여기서 목살을 먹고나서 마음이 바꼈어요.
고기는 목살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쫄깃 쫄깃 하고 고소하고

그리고 또 시킨 항정살..? 가브리살..?
사실 잘 모르겠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둘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6만원 정도 나온거 같아요!

좋은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목우촌 웰빙 마을!

꼭 방문해보세용❤️

반응형